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내용
제목 정읍애육원 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IT발전소 오픈
작성자 관리자 번호 281
작성일 17-11-20 20:42 조회수 1,767회

본문

지난 11월15() 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IT발전소 오픈식을 정읍애육원에서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개관을 지원한 LG디스플레이 김기범 실장님과 한국아동복지협회 이상근 회장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본부장님, 정읍시의회 유진섭 의장님, 정읍교육지원청 김영주과장님, 전북아동복지협회 박지환회장님과 시설 원장님 및 관계자분들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아동복지협회 지정기탁사업으로 IT환경이 열악한 아동복지시설에 IT발전소를 지원하여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IT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읍애육원은 43호점으로 리모델링 공사와 24인치일체형 PC 16대와 55인치TV, 빔프로젝트, 프린터 등을 배치하여 첨단 멀티미디어 기기로 갖추어진 최적의 학습환경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정읍애육원 서완종 원장님께서는 세계흐름에 발맞춰 최신 컴퓨터 장비를 지원해주신  LG디스플레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어울림IT발전소는 지역주민에게 개방하여 자립지원프로그램 운영과 전문적인 강사를 확보하여 체계적으로 IT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며, 더 넓은 세상과 소통하여 아이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 .”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특히 이날 다도수업 자원봉사를 해주시는 박소향 후원자님께서는 ‘IT 발전소오픈식을 위해 따뜻한 차를 준비해주시며 축하의 마음을 전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