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후원안내 및 방법

HOME > 후원&봉사 > 후원안내 및 방법
  • 주위의 어려운 사람들을 보거나 이야기를 들으면 누구나 안타까운 마음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그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며 사는 사람들은 그리 흔치 않습니다. 마음은 도움의 손길로 이끌지만 표현하지 못하고 살아갑니다. 표현방법을 잘 모르고, 마음만으로 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돕는 방법을 잘 모르거나, 혹시 너무 적어서 무슨 도움이 될까? 하는 우려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 작은 관심과 사랑은 모아져서 아이들의 삶에 크게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일반후원

아동을 위한 각종 지원 사업 및 시설운영 전반에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장힉후원

대학에 진학한 아동에게 학비(입학금, 등록금 등)를 지원하는 후원입니다.

물품후원

아동들에게 필요한 생활필수품, 간식, 의류, 도서, 학용품등을 지원해 주는 후원입니다.

자원봉사후원

여러분의 특기나 전공을 이용하여 아이들과 교육, 놀이 등을 후원해 주시는 것입니다.

결연후원

개인이나 단체가 한 아동과 1:1로 결연을 맺어 아동이 사회의 한구성원으로서 자립할 수 있도록 정기적,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실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결연 후원금은 아동들의 개인 통장에 적립되어 사회로 첫발을 내딛을 때 귀중한 디딤돌로 사용되어질 것입니다.

재능후원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활용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기부의 형태를 말합니다. 여러분이 지니고 계시는 기술이나 재능을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문의 후 상담을 통해 재능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학습지도, 예체능, 미용, 의료, 학원, 전기, 소방, 건축, 통신 등). 여러분의 재능나눔을 기다립니다.